생활·문화

생활·문화

대전 노블란트치과와 함께하는 사랑의 자장면 나누기 행사

대전자원봉사연합회, 노블레스오블리주 사회공헌 활동

작성일 : 2019-06-25 09:21 수정일 : 2019-06-25 09:30 작성자 : 최정인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창섭)와 노블란트치과(원장 정성우)는 지난 주말 서구 도마동에 위치한 유등노인복지관에서 노블레스오블리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자장면 급식봉사활동을 벌였다.
 

 
 ⓒ사진제공 대전노블란트치과


이번 행사는 그동안 지역사회의 다양한 행사에서 기부와 나눔을 몸소 실천해 온 노블란트치과 정성우 원장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연일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돕기 위해 복지관 이용 노인 28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김창섭 회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연합회 임원과 연합회 소속 봉사단 등 20여명의 봉사자들은 정성껏 마련한 음식과 떡, 과일, 음료 등을 노인들에게 전달하고 봉사의 참 의미를 되새겼다.

 


ⓒ사진제공 대전노블란트치과

정성우 노블란트치과 원장은 "오늘의 급식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약소하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이웃과 함께 상생 발전을 도모하는 노블란트치과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창섭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회장은 "이웃을 사랑하는 뜻깊은 행사에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노블란트치과 정성우 원장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이웃을 살필 수 있는 자원봉사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대전노블란트치과는 예전부터 좋은 일을 많이 한것으로 알려져있다. 올해 초 2월엔 '소외계층 아동 치과 진료 나눔' 행사도 펼쳐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의 치아건강을 지켜주기 위해 재능기부를 아낌없이 하였다.

 

정성우 대표원장은 "오늘 나눔 활동을 통해 안타까운 현실에 놓인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이 모아졌으면 좋겠다. 또한 아픈 이 없이 건강하게 오래오래 생활하였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매디컬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