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인터뷰

강남역 성형외과 , UB 성형외과

강남성형외과, 강남역12번출구 앞

작성일 : 2019-04-03 10:10 수정일 : 2019-06-13 12:25 작성자 : 최정인

©사진제공 유비성형외과의원

 

추운 바람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기운이 함께 성큼 다가오는 따뜻해지는 날씨로 외투에 가려져있던 외모와 모습이 드라나기 시작한다.
특히,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가을의 건조한 찬바람은 눈꺼풀을 더욱 처지게 하고, 눈 밑 피부의 탄력을 앗아간다. 뿐만 아니라, 노화가 진행되며 지방이 빠져나와 울퉁불퉁하게 되어버리고, 칙칙해져서 실제 나이보다도 더 늙어 보이고 심술궂은 인상마저 주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아래 눈꺼풀은 안쪽 지방주머니가 더 약해서 노화 현상이 더욱 빨리 나타나고, 다크써클 또한 생기기 쉬우면서 피곤해보이고 답답한 인상을 주기도 한다. 이 때문에 취직을 앞둔 젊은 여성과 중장년층 여성들 사이에서도 눈 밑 안티에이징 관련 시술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하안검수술은 눈의 바로 아래 부분을 절개하여 늘어진 피부를 절제한 후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이다.

하안검수술은 눈 밑 피부의 늘어짐과 주름을 모두 해결해주는 수술로 알려져 있으며, 필요에 따라 지방제거후 재배치하여 눈 밑을 평평하게 해주면 훨씬 더 젊고 어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안검수술은 눈 밑 지방이 두텁게 쌓여 축 처지고 주름이 많은 경우, 또는 눈 밑 지방이 돌출되어 다크써클이 생긴 경우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안검수술은 속눈썹 밑을 절개하여 지방을 재배치하고 늘어진 피부를 잘라 리프팅시키기 때문에 밝은 눈매는 물론 한층 어려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하안검성형 등의 눈성형은 얼굴 부위 중 가장 연약한 피부에 시행하는데다 눈 자체의 기능적인 문제도 고려해야 하므로, 병원을 선택할 때 저렴한 가격보다는 수술후 부작용 발생에 대한 책임여부나 시술에 대한 노하우 등에 우선순위를 두고 신중하게 결정해야한다.

강남역에 위치한 유비성형외과의원 양시강 대표원장은 “하안검 수술은 피부 탄력이나 모양, 지방의 양을 정확하게 분석해야 하고, 피부 노화 정도에 따라 세밀하게 진행되는 수술이라 신중을 기해야 한다. 또한 방문 환자가 중장년층일 경우 건강상태나 병력 등도 고려되어야 한다.”며, “수술이 절개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반드시 숙달된 노하우와 경험을 갖춘 의료진을 통한 정확한 진단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 저작권자 © 매디컬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페이지 - http://www.ubplastic.co.kr/

진료시간 : 월~목요일 - AM : 09:30 ~ PM : 19:00

금요일- AM : 09:30 ~ PM 20:00

토요일- AM : 09:30 ~ PM 16:00

휴진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전화번호 및 주소 - 02-508-3132, 02-508-3130,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05 A타워 2층 UB 성형외과

인터뷰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