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인터뷰

신사역 비뇨기과, 강남맨포스비뇨기과의 메가필 주사법

조루증, 음경확대술을 한번에 치료가능

작성일 : 2019-04-05 10:17 수정일 : 2019-06-13 12:24 작성자 : 최정인

ⓒ사진제공 강남맨포스비뇨기과의원

 

남성의 말 못할 고민거리 중 하나인 조루증을 주사 한방으로 해결해 주는 ‘메가필 음경확대술’이 화제다.

 

메가필 음경확대술,즉 메가필 주사법은 음경의 길이뿐만 아니라 둘레 증대와 조루증까지 치료할 수 있는 주사법이다. 출혈이 없고 회복기간 역시 짧다. 해결이 가능하고 시술시간도 짧아 보통 10여분 정도 시술진행후 절개나 이식 없이 간단한 주사법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루어진다.

 

비수술적 시술이므로 회복을 위한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고 시술 후에도 세포를 활성화시켜 장기간 효과를 유지할 수 있고 시술 후 바로 퇴원이 가능하며 경과를 지켜보기 위해 하루 정도 내원하면 된다.

 

강남맨포스비뇨기과 전문의 조창근 대표원장은 “메가필은 엄격한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와 미국 FDA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진피조직을 분말화하여 대체진피조직의 장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입자가 작아 원하는 부위에 촘촘하게 메울 수 있다.

 

시술 후에도 세포를 활성화시켜 조직의 재생을 더욱 촉진시켜 주기 때문에 장기간 지속적인 효과를 유지시켜주고 길이는 물론, 둘레 확대, 조루증 치료까지 여러 가지 효과를 한번 시술로 얻을 수 있다”며 "메가필 음경확대술은 수술의 부담감과 두려움을 갖고 있는 남성들에게 최적의 시술방법이다. 또한 지방이식이나 대체진피이식 등 이미 음경확대술을 받았음에도 만족을 하지 못하는 환자들에게도 적합한 시술법이지만 반드시 인증된 메가필 주사제인지 확인하고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 받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강남 맨포스비뇨기과는 음경확대술 분야 높은 순위로 보건복지부 지정 1등급 의료기관에 선정된 병원이다.

 

 

“ 저작권자 © 매디컬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페이지주소 - www.manforce.co.kr/

 

진료시간 -

평일- AM : 09:30 ~ PM : 6:30 , 토요일- AM : 09:30 ~ PM 02:00 , 점심시간- PM : 01:00 ~ PM 02:00 , 휴진일- 일요일 및 공휴일 / ※ 평일오후/공휴일 수술예약가능

전화번호 및 주소 - 02-3444-7275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597 진미선빌딩 3층 강남맨포스비뇨기과

인터뷰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