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칼럼

수원역비뇨기과, 멘파워비뇨기과, 수원멘파워비뇨기과, 남성수술

조루증과 음경확대 한번의 치료로 자신감 회복 할 수 있어...

작성일 : 2020-08-21 09:14 작성자 : 대한의료신문

ⓒ사진 대한의료신문 멘파워비뇨기과

 

최근 남성들은 조루증 문제로 혼자서 스트레스 받다가 결국 비뇨기과를 찾아 전문적인 진료와 치료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한국 남성들은 서양인들에 비해 음경의 크기가 작고 심리적인 여유나 사회적 스트레스 지수 등으로 성적인 자신감이 떨어져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고 혼자만의 고민으로 앓고 있는 경우가 많았다.

 

최근 여름휴가 시기를 이용하여 이와 같은 콤플렉스를 해결하고자 전문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는 남성들도 많아졌다. 본인의 음경이 왜소하지 않더라도 조루증으로 인해 사정조절이 부족하여 스스로 불만족을 느끼곤 한다.

 

비뇨기과를 방문하여 문의를 하는데 그중 가장 많은 문의는 조루증 치료와 동시에 음경의 크기를 확대하는 남성 확대수술이 대표적으로 꼽히고 있다. 진피이식 조루수술을 동시에 시행하여 성 기능적인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음경 굵기 확대, 길이연장 등을 한 번에 3가지 이상 동시 수술이 가능하다.

ⓒ사진 대한의료신문 멘파워비뇨기과 이태경 대표원장

 

수원역에 위치한 멘파워비뇨기과 이태경 대표원장은 콤플렉스라는 것은 단순히 심리적인 문제인 것으로 만 야기한다면 당사자 입장에선 더더욱 소외감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밖에 없다. 특히 남성 조루증 치료와 남성확대수술을 동시에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이 시술에 특화되어있는 전문의를 찾아 상담을 받아보면 자신감을 회복하는데 좋은 해결 방법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조루수술이나 음경확대, 성기확대수술은 매우 까다로운 수술이다. 높은 기준의 안전성과 자연스러움을 갖추어진 전문 비뇨기과를 찾아 제대로 된 남성수술을 집도 받는다면 그 결과물로 성패가 가려질 것이다.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칼럼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