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칼럼

ES해바라기, 마포구피부과, 마포피부과, 실리프팅

실리프팅으로 회복기간 줄이고 일상생활에 문제 없는 팔자주름 개선

작성일 : 2020-09-07 10:21 수정일 : 2020-09-07 10:30 작성자 : 대한의료신문

사람의 신체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나이가 들게 되면 피부를 비롯한 여러 신체부위는 노화가 진행된다. 그중 가장 빨리 알아차릴수 있는 부분이 바로 얼굴이다. 사람은 매일 거울을 보며 살기 때문에 팔자 주름이나 눈가의 주름 등 늘어나는 주름을 한번쯤은 보고 느꼈을 것이다.


노화에 따른 얼굴 처짐은 수술이나 리프팅 시술 등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다. 한 매체에서


국내 여성 소비자 20대부터 50대까지 1,500명을 대상으로 지난 201911월부터 3개월간 설문조사를 실시 하였는데, 설문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98.7%가 필러 시술을 경험했거나 알고 있다고 응답했다. 필러 미경험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도 87.7%의 소비자가 관심있다고 밝혀, 시술 유무에 관계없이 많은 여성들이 필러를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처럼 리프팅은 시술시간이 짧고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수술보다는 부담이 덜되며 리프팅레이져보다 효과가 확실한 것으로 소개되고 있다. 노화로 인하여 얼굴이 전체적으로 쳐저있거나, 얼굴 선과 턱선이 흐트러져 있는사람, 팔자주름, 입술 주위 처진 주름 눈가주름이 심한사람 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사진 대한의료신문 es해바라기 민경일대표원장

마포구에 위치한 ES해바라기 민경일 대표원장은 수술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하고 회복기간이 짧다는 것이 장점이며, 다른 비침습적 리프팅에 비해 효과가 탁월한 시술이지만, 사전 지식 습득과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충분한 상담과 본인에게 맞는 리프팅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예상치 못한 부작용들이 발생 할 수 있어 잘 결정해야한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칼럼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