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병원

의원·병원

오렌지마취통증의학과, 강동구정형외과, 강동구마취통증의학과

현대인 통증치료, 근골격계질환이 가장 많아... 체외충격파 치료방법으로 치료가능해

작성일 : 2020-11-18 09:24 수정일 : 2020-11-26 09:54 작성자 : 최정인

요즘 바쁜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 모두가 가장 많이 겪는 질환 중 하나가 바로 통증이다. 이는 근골격계 통증이라고 불리며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된다. 허리나 목과 같은 통증에 조기에 치료 받을 경우 비수술치료로도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한편으론 수술에 대한 부담이 없는 도수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치료를 받기도 한다.

 

도수치료란 근골격계 질환의 증상을 개선하기 위한 비수술치료의 일종으로,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에 의거하여 병의원 내에서 전문 도수치료사가 손과 장비들을 이용해 척추나 사지의 연부조직, 관절의 위치를 바로잡고 통증 및 체형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개개인의 증상과 체형등을 정밀히 진찰한 후 이를 기반으로 문제점과 뭉쳐있는 근육조직을 풀어주면서 신경의 자극을 주게되어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오렌지마취통증의학과의 최우영 대표원장은 "DUOLITHSD1 BT를 이용한 결합형 체외충격파 치료는 기존의 보존적 치료방법 (약물치료, 물리치료, 주사치료, 증식치료)으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한 급성 및 만성 근골격계 환자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안전한 치료 방법이 있다. 두 가지 방식(집중형, 방사형)의 충격파가 통증부위를 정확하게 찾는 동시에 치료하므로 다른 치료방법에 비해 치료기간도 짧고 결과가 우수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라고 전했다.

 

오렌지마취통증의학과 최우영 대표원장

 

강동구에 위치한 오렌지마취통증의학과 최우영 원장은 요즘 거리를 둘러보면 많은 통증의학과나 정형외과에서 도수치료를 하고 있다. 도수치료를 통해 척추의 기능을 회복시켜주면서 동시에 자세 균형과 척추의 안정화를 도모함으로써 척추와 관련된 통증이나 기타 다양한 근골격계 통증을 조기에 효율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치료사와 최신치료 장비를 통해 근골격계의 부정렬을 바로잡음으로써 혈액순환을 정상화하고 이를 통해 질병의 치료는 물론 예방까지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렌지마취통증의학과, 강동구정형외과, 강동구마취통증의학과

의원·병원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