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병원

의원·병원

남양한의원, 화성시 한의원, 화성한의원, 인체해독, 교정치료

인체해독, 몸속 독소를 제거하는 효과적인 방법

작성일 : 2021-03-11 10:48 수정일 : 2021-03-23 12:03 작성자 : 조현진

사진 남양한의원 김경훈 대표원장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사람이 증가함에 따라 위장 질환을 겪는 환자가 늘고 있다.

 

몸속 체지방과 노폐물은 혈액을 오염시켜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된다. 몸에 쌓인 독소는 몸을 무겁고 피곤하게 만들며, 피부에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나게 하고 두통, 편두통, 위궤양, 소화불량, 가스, 설사 등을 일으킨다.

 

그렇다고 음식을 섭취하지 않고 물만 먹는 단식도 위험하긴 마찬가지다. 탄수화물 부족으로 뇌와 심장 세포 등에 무리를 줄 수 있고, 체내 단백질 감소로 힘이 없어 활동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의 주원인은 음식과 스트레스다. 몸속 독소로 인한 증상으로 일상생활이 불편하다면 한의원에서 인체해독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의원에서 받는 전신 해독으로 혈액의 기름때를 제거하고, 나쁜 장내 세포를 교체해 고콜레스테롤, 만성 소화불량, 변비를 개선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교정 치료까지 받으면 그 효과가 더 크다.

 

화성시에 있는 남양한의원 김경훈 대표원장은 의학 기술의 발달에도 불구하고 현대인들은 끊임없는 질환에 시달리고 있다. 몸속 환경을 바꾸는 해독 치료로 외적 요인을 이길 수 있는 몸을 만드는 게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병원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