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병원

의원·병원

리영의원, 건대 리영의원, 미니지방흡입, 건대지방흡입

군살관리 제대로 하지 못해 체중관리 힘들어, 부위별 미니지방 흡입이란

작성일 : 2021-03-16 11:16 작성자 : 조현진

ⓒ사진 리영의원 엄일준 대표원장

 

최근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면서 10시 이후로는 매장에서 음식 섭취가 어려워졌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고 음식 주문량도 늘어남과 동시에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체중이 증가한 사람들이 많다.

 

극단적인 식단 조절을 통한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진행할 경우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며 건강에도 좋지 않은 경우들이 발생한다. 꾸준함과 지속적으로 운동하고 다이어트를 한다면 한층 더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갖출 수 있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끈기가 없는 사람이라면 아마 꾸준한 다이어트는 어려울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과나 성형외과 등 지방 흡입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지방 흡입은 과거와 달리 다양한 수술법이 등장하면서 대용량 지방 흡입에 대한 부담감 없이 미니지방흡입시술도 진행된다.

 

미니지방흡입이란 단시간에 체형교정을 원하거나 복부, 허벅지, 팔 등 특정 부위에 지방이 많아 몸매가 아름답지 못한 경우에 많이 시술받고 있으며, 압박복을 착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부분적인 군살을 교정하기에 좋은 미니지방흡입은 부유방, 복부, 팔뚝, 러브핸들,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 등 시술하며, 수술 후에 통증이 적고 회복 시간이 3시간~1일 사이로 짧아 바쁜 사회인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또한 전신마취가 아닌 부분이나 수면마취를 통해 진행되고 수술시간도 30~1시간 정도로 짧아졌다.

 

건대 지방흡입으로 방송까지 출연했던 리영의원 건대점 엄일준 대표원장은 이처럼 수요가 많은 미니지방 흡입은 환자 개인의 체형과 지방량 등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맞는 수술 계획을 통해 진행하고 멍과 붓기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해 안전한 시술을 받아야 한다.”라고 전했다.

 

따라서 지방 흡입을 고려할 때 병원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섬세하고 정교함을 요하는 시술이므로 반드시 안전성과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의료진과 병원을 선택하여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병원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