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병원

의원·병원

365힐링의원, 365힐링의원 영통, 수원통증치료, 수원통증, 수원 365일 병원

통증치료 비수술적치료로 초기에 병원에서 바로잡을 수 있어...

작성일 : 2021-03-18 12:02 수정일 : 2021-03-23 12:01 작성자 : 조현진

사진 365힐링의원 영통점 장호철 대표원장

 

추운 계절도 이제 막바지에 들어서고 벌써 봄이 다가온다. 강추위가 계속되었고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만 생활하는 요즘 활동량이 급격히 줄어들어 관절과 근육 등 경직되고 수축되면서 조금만 움직여도 각 신체마다 통증이 유발될 수 있다.

 

몸의 유연성이 저하된 탓에 가벼운 충격에도 통증이 발생하거나 비정상적인 근육 및 인대의 수축이 수시로 일어나 관절의 이상 증세 (근골격계 질환)가 나타날 수 있다.

 

근골격계 질환은 대부분 파스를 붙이거나 진통제, 휴식을 취하면 호전될 거라고 생각하지만 초기에 통증을 제대로 치료하지 않는다면 시간이 지나고 다시 통증이 시작되면서 이전보다 더 큰 고통을 느끼곤 한다. 과도한 운동이나 과체중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체중의 부하를 많이 받고 관절 사용이 많은 무릎과 허리에서도 발생한다.

 

통증 초기에는 프롤로 주사치료 등 비수술 치료로도 충분히 증상을 개선하고 몸 상태를 빠르게 회복시킬 수 있다. 프롤로 주사치료는 증식치료, 인대 강화주사, 증식주사, 등으로 불리며 뼈나 관절 주위의 조직 기능이 손상되거나 악화되었을 때 세포의 증식을 유도하는 고농도 포도당을 주사하여 망가진 관절, 척추의 세포와 조직을 증식시켜 손상 부위를 회복시키는 치료법이다.

 

프롤로테라피로도 불리는 프롤로 주사는 입원이나 수술 없이 10~30분 내외로 간편한 시술이며 적은 시술로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스테로이드 성분 없이 고농도 포도당 성분으로 인체에 안전하다. 또한 인대를 강화시키는 시술로 인대가 재생되고 증식이 되면서 튼튼해지고 만성통증을 치유해 주는 효과가 있다.

 

수원 통증 치료 365힐링의원 영통점 장호철 대표원장은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허리 디스크는 물론 어깨관절, 손목 관절, 무릎관절, 발목관절 등 전신에 나타나는 척추 관절 질환 치료에 좋은 예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시술 시간 역시 짧고 간단해 입원을 따로 할 필요 없이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 또한 반복적인 시술에도 부작용이나 후유증 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낮아 고령 환자나 만성질환자, 기저질환자들도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병원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