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병원

의원·병원

더씨엘클리닉, 압구정 피부과, 써마지FLX

비침습적 시술인 써마지 FLX,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 있어..

작성일 : 2021-03-19 10:45 작성자 : 조현진

 

사진 대한의료신문 더씨엘클리닉 이승윤대표원장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을 사느라 어느 날 들여다본 거울에서 세월의 흔적을 발견한 적이 있을 것이다. 잔주름, 처진 눈꺼풀, 눈가 주름, 팔자주름 등은 사람을 더욱 나이 들어 보이게 하고 고민스럽게 만든다.

 

처진 눈꺼풀은 시야를 좁아지게 하며, 눈을 치켜뜨게 만들어 이마 주름을 생기게 한다. 불룩한 눈 밑 지방은 다크서클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만든다. 볼살이 처져 마치 사탕을 문 것처럼 보이는 심술보는 생기 없고 심술궂어 보여 남에게 좋지 않은 첫인상을 준다.

 

탄력을 잃어 늘어지는 뱃살, 팔다리 등도 노화로 인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 중 하나다. 이러한 노화현상은 일반적인 피부관리나 민간요법으로는 해결하기 힘들기 때문에 피부과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써마지 FLX는 써마지의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함으로써 콜라겐 섬유의 변성 및 수축을 일으켜 콜라겐 재생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주는 시술 방법이다. 이 시술은 비침습적 시술로, 안전하고 통증이 적으며 부위별 맞춤치료가 가능하다. 써마지 FlX 시술을 받기 전에는 꼼꼼한 개인별 맞춤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압구정에 위치한 더씨엘클리닉 이승윤대표원장은 주름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심하다면 피부과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피부는 특히 자신감과 연결되는 예민한 신체 부위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전문의와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병원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