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병원

의원·병원

세가지소원의원, 홍대 세가지소원의원, 홍대 피부과, 울트라콜

피부 노화로 인한 스트레스, 울트라콜 시술로 해소할 수 있어

작성일 : 2021-04-05 11:10 작성자 : 조현진

사진 홍대 세가지소원피부과 오영주 대표원장

 

 

피부 노화는 20대 중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는 처지고 주름은 굵어지며 눈 밑 꺼짐이 생기기도 한다. 늘어진 모공과 처진 피부는 울적한 마음에 스트레스를 주고, 화장도 잘 안 받게 된다.

 

이러한 피부의 노화는 음주, 흡연, 수면 패턴 등 생활 습관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자외선이나 미세먼지 같은 공기오염 등과 같은 환경에도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생활 리듬을 규칙적으로 바꾸고 기름진 음식이나 술을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피부 노화가 상당히 진행됐거나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피부과 전문 의료진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 병원에서 적절한 치료를 받고 생활 습관을 개선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울트라콜은 리쥬란 힐러처럼 피부 건강을 향상시키고 필러처럼 볼륨을 채워주며 리프팅 효과도 주는 신개념 시술이다. 울트라콜의 주성분인 폴리디옥신 성분은 독성이 없는 단백질 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체내 주입 시 자연스럽게 피부조직과 융화되며 해당 부위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킨다.

 

또 울트라콜 시술은 자가 콜라겐을 생성하므로 이물질 없이 자연스럽고 지속적인 볼륨개선과 탄력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꺼진 페이스 볼륨, 눈 밑 꺼짐이 고민스럽거나 굵은 주름이 있는데 필러 시술이 꺼려진다면 울트라콜 볼륨 시술을 고민해 봐도 좋다. 피부에 탄력을 주고 싶거나 잔주름이 고민이라면 울트라콜 스킨 시술을 고려해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울트라콜 시술을 받은 후에는 일주일 동안 음주와 심한 운동을 삼가고 찜질방 및 사우나도 멀리하는 것이 좋다.

 

홍대에 있는 세가지소원의원 오영주 대표원장은 자기 관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피부로 인한 스트레스를 한 번쯤 겪어봤을 것이다. 피부 건강과 탄력, 볼륨을 위한 투자는 자신감 향상과 스트레스 감소로 이어질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이고 부작용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선 의료진과 심층 상담이 필요하다. 따라서 섬세하고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는 의료진을 찾아가는 것이 좋다.”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