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병원

의원·병원

강남맨포스비뇨기과,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강남역 비뇨기과, 조루증, 귀두학대술

남성 조루증 문제 , LAT 귀두확대술로 자신감 회복할 수 있어

작성일 : 2021-05-12 14:32 작성자 : 조현진

사진 강남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 대표원장

 

 

요즈음은 40~50대뿐만 아니라 20~30대의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도 성 기능 문제를 겪는 사례가 적지 않다. 바쁜 업무와 취업난, 스트레스 등이 남성 질환을 부추기는 원인이 될 수 있지만 이 외에도 정신적 문제, 상대와의 관계 악화, 성에 대한 지식 부족 등 다양해 원인이 무엇이라고 확언하기 어렵다.

 

성관계를 통해 쉽게 전파되는 성병은 남성에게서 특히 증상이 빨리 나타나고 전염성이 강하다. 성기에 물집이 생기는 헤르페스, 사마귀가 잡히는 곤지름 등 성 질환 증상은 심할 경우 탈모, 피부발진, 궤양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원활한 성관계는 부부와 연인 관계에 있어 서로가 가까워지는 데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잠자리를 하지 않거나 불만족을 느끼는 경우가 클수록 관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다. 특히 헤르페스나 곤지름, 조루증 등은 부부 관계와 자신감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기 쉽다.

 

조루증은 성 기능 장애 중 가장 흔한 증상 중 하나로 나이와 무관하게 남성의 30-50%에서 나타난다. 2008년 세계 성의학회(ISSM)는 조루증을 질 내 삽입 후 1분 이내에 사정이 일어나면서 사정 조절 능력이 없고, 이로 인해 괴로움이나 불편을 동반하는 경우로 정의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전반적인 시간과 사정 조절 능력, 성교의 만족도, 성관계 시 본인과 파트너에게 고통 혹은 괴로움을 주는지 등이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되고 있다.

 

신경차단술은 1cm 이하의 절개로 레이저 광선을 이용해 음경배부신경을 차단하고 정상 주위 조직이나 혈관, 임파선의 손상을 예방하는 수술법이다. 일상 복귀가 빠르고, 수술시간이 짧으며, 통원치료가 없다.

 

마이크로 LAT 귀두확대술은 마이크로 단위로 히알루산필러를 귀두에 층층이 주입해 확대 효과를 최대로 하면서 감각의 둔화 효과를 높게 해 조루증까지 동시에 치료하는 시술법이다. 이 시술은 피부 절개가 아닌 주입법이어서 부담 없이 할 수 있고, 통증이 적다. 또 귀두의 테두리가 아닌 전체를 확대하므로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강남맨포스비뇨기과의 조창근 대표원장은 대다수의 남성이 발기부전이나 조루 같은 성 기능 문제를 앓고 있음에도 부끄럽거나 창피하다는 이유로 병원을 찾지 않는다. 하지만 이런 문제를 계속 갖고 있으면 자존감이 떨어지고 파트너와 관계가 악화될 수 있다. 따라서 건강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비뇨기과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병원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