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인터뷰

청담서울여성외과 , 강남가슴성형, 청담유방성형

가슴성형으로 예쁜가슴 만들고 정확한 분석이 필요한 병원을 찾아야

작성일 : 2019-05-22 09:17 수정일 : 2019-06-13 11:09 작성자 : 최정인

 


ⓒ이미지 아이클릭아트 메디컬코리아뉴스

 

노출의 계절 무더운 날씨가 다가오고 있어 최근 가슴성형에 대해 문의하는 여성들이 부쩍 늘어났다. 우리나라 여성은 서양인에 비해 가슴이 작은 편에 속해 실제로 곡선 있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가진 이들이 많지 않다. 과거 가슴성형은 다소 부담스러운 수술로 여겨졌으나 최근에는 수술부위가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 볼륨감 있는 몸매를 기대할 수 있어 '가슴성형'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병원에 내원하는 환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수술 후 가슴의 모양과 촉감, 자연스러움이다. 세 가지 모두를 만족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받고, 개개인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담서울여성외과의 김수진 대표원장은 "흔히 알려진 물방울 보형물과 라운드 보형물의 경우, 물방울 보형물은 유두에서 가슴 밑선까지 거리가 짧거나, 처진 가슴, 탄력이 없는 분들에게 적합하고, 라운드 보형물은 피부조직이 두껍고 탄력이 좋은 체형의 사람들에게 적합한 것이 특징" 이라고 전했다.
 

가슴의 형태를 보았을 때 아래쪽에 볼륨이 부족한 경우 혹은 가슴의 위쪽이 아래쪽보다 나와있는 경우에 사용하게 되고 기존의 가슴 조직을 위쪽으로 올려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기에 만족할만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 청담서울여성외과 대기실 내부

 

이에 청담서울여성외과 김수진 대표원장은 "가슴성형은 환자가 원하는 사이즈, 모양에 대해서 의료진과 충분한 상의가 필요하다"며 "가슴 조직이나 근육, 가슴 피부의 늘어남 정도에 따라 보형물의 크기에 한계가 있어 철저한 계획하에 수술이 진행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수진 대표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로서의 심미안과 의학적인 기술 그리고 가슴에 대한 코디 노하우를 접목한 예리한 스타일 분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어깨가 벌어지고 가슴통이 넓은 사람은 평소에 상체가 커서 붙는 셔츠나 니트류를 절대 못 입는다고 말한다. 이런 환자들에게 보편적 기준대로 보형물을 선택 적용한다면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가슴만 보면 아름다울 수 있지만 보디라인에 조화롭지 못하게 풍만하기만 한 가슴 때문에 몸 전체적인 느낌을 더 둔하고 뚱뚱해 보이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다리가 짧고 허리가 길어 평소 하이웨이스트 하의에 펑퍼짐한 가오리 핏 상의를 즐겨 입을 수밖에 없는 보디 비율로 고민 많은 사람은 유방 밑선을 우선 디자인 해 주어야 하는 등 개개인의 환자마다 그에 맞는 적합한 가슴 모양이 존재한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매디컬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홈페이지 : http://www.herbreast.com/

2. 진료시간 : 평일 오전10:00~오후06:30

토요일 오전10:00~오후02:00 (점심시간 없음)

점심시간 오후1:00~오후02:00

※예약제이므로 예약 필수!

3.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115 (사동 577-5 카로시티1) 빌딩 4

4. 대표전화 : 02-518-5252

 

인터뷰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