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인터뷰

강남비뇨기과, 신사역비뇨기과, 조루증치료, 강남맨포스비뇨기과

조루증치료, 조루치료에 대한 강한 남성을 만드는 방법

작성일 : 2020-04-03 11:28 작성자 : 최정인

ⓒ메디컬코리아뉴스 사진 강남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 대표원장

 

성관계를 할 때 남성이 사정을 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평균 약 7분이지만 조루 남성은 2분도 채 안 되어 사정하는 것이 보통이다. 조루는 남성에게 가장 흔한 성 문제 중 하나로 남성들 10명 중 3명 정도는 조루증을 앓고 있을 정도로 이 증상을 호소하고 있다. 많은 남성들이 침대에서 자연스럽게 더 오래 버틸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는데 이러한 조루증은 시간만으로 혹은 1회성의 조루증세를 가지고 진단을 내리기에는 문제가 있다.

 

가장 흔한 성 기능 장애 중 하나가 되었다. 단순하게 사정시간이 짧다고 판단하기보다는 정신학적, 비뇨기과적, 외적인 문제 등 다양한 방면에서 판단을 해야 되며, 치료방법 또한 각 원인에 맞게 선택되어야 한다.

 

조루증이란 질 내 삽입 후 2분 이내에 항상 또는 거의 항상 사정이 일어나고, 질 내 삽입 시 대부분의 경우 사정을 지연시킬 수 없으며,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고민하고, 괴롭고, 좌절하여 결국 성관계를 기피하는 것과 같은 부정적인 자존심을 가지게 되는 것이라 말할 수 있다. 남성의 성 기능 이상 중에서 가장 흔히 나타나고, 연령과 관계없이 25~40%의 남성이 조루증 증세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루를 겪는 남성들은 조루 때문에 부끄러움과 좌절감을 느끼기도 하고 성적인 즐거움이 감소하기 때문에 조루증은 치료해야 하는 질병 중 하나다.

 

 

강남비뇨기과 강남맨포스비뇨기과의 조창근 대표원장은 체질적으로 과도하게 감각신경이 예민하거나, 정신적으로 음경왜소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대표적인 조루증의 원인이라며 또한 남성 조루증에 효과가 좋은 주사시술로는 마이크로 LAT 귀두확대술이 있는데 이 주사시술은 식품안전청(KFDA)이 승인한 귀두확대 필러제로써, 귀두에 주입하면 스스로 콜라겐이 생성되어 자연스레 본인 살처럼 생착되고 확대되는 효과와 감각의 둔화 효과를 최대로 하여 조루증까지도 동시에 치료되는 시술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 LAT 귀두확대술은 간단한 주사 요법으로 진행되어 통증이 거의 없는 편이며, 당일 시술, 당일 퇴원 및 일상생활하는데 있어서도 큰 무리가 없다. 또한 시술 이후에도 특별한 관리와 후 처치가 필요치 않아 직장 남성들의 점심시간을 이용한 방문이 높다.

 

 

강남 신사역비뇨기과, 강남맨포스비뇨기과의 조창근대표원장은 발기부전이나 조루의 경우 다양한 종류의 약물치료가 가능하고 배부신경 차단, 고주파 치료 등을 이용하여 손쉽게 제어가 가능하여 음경의 크기 또한 굵기를 보충함으로써 성생활의 만족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하지만 부끄럽다는 이유로 비뇨기과의 문턱을 넘지 못한다면 계속해서 자존감이 떨어져서 살 수 있기 때문에 꼭 병원 문을 넘어 남자의 말 못 할 고민에서 벗어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메디컬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