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칼럼

미라인피부과, 강남피부과, 신논현역 미라인피부과, 리프팅

피부 탄력과 주름으로 인한 스트레스, 리프팅 시술로 해소

작성일 : 2021-07-07 16:41 작성자 : 조현진

미라인피부과 방장석 대표원장

 

 

젊음과 동안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사람들의 관심사 목록에서 늘 화두이다. 젊어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의 욕구에 따라 안티에이징을 강조하는 많은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그러나 바르는 제품만으로는 피부의 나이를 되돌리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피부에 처짐이 발생하는 이유는 피부를 구성하는 근육의 부피 및 콜라겐 섬유들이 감소하고 SMAS 층이 헐거워지기 때문인데, 화장품만으로는 이러한 세포의 손실을 막는데 역부족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보다 한 단계 나아간 안티에이징 방법으로 의학의 힘을 빌려 부족한 근육 및 콜라겐 섬유를 채워주는 시술이 각광을 받고 있다.

 

물방울 리프팅은 다중 변조 초음파가 통증과 붓기, 홍조 없이 피부 속에 침투해 피부 문제(탄력, 주름, 미백, 색소침착, 다양한 피부질환 등)의 원인(MMPs)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HSPsGAGs를 증가시켜 피부를 젊고 건강하고 투명하게 만든다. 또 고밀도 초음파의 가속을 이용해 통증이 거의 없고 강력한 물리적 에너지를 전달한다. 피부 손상 없이 노화된 피부 구조를 리모델링해 히알루론산 함량을 증가 및 재분배한다. 섬유아세포와 콜라겐이 지속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물방울 리프팅은 통증과 부기가 적어 바로 일상생활을 시작할 수 있고, 시술 후 피부 결과 피부 톤이 개선된다. 그러므로 피부가 칙칙하거나 어두운 경우,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많은 경우, 피부 결점과 흉터가 많은 경우, 늘어지고 큰 모공이 많은 경우, 피부가 건조해 수분 충전이 필요한 경우, 피부가 얇고 잔주름이 많은 경우에 적합한 시술이다.

 

써마지리프팅은 피부에 고주파를 보내 열을 발생시킴으로써, 노화되어 늘어진 콜라겐을 수축시키고 새로운 콜라겐을 만들어준다. 피부 탄력이 떨어져 고민이거나 주름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등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에 적합하다. 시술 후에는 피부의 저항력이 일시적으로 낮아지므로 자외선 차단제를 휴대해 사용하면 좋다.

 

 

역삼동 미라인피부과 방장석 대표원장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