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칼럼

es의원, 신촌 es의원, 신촌 여드름 치료, 여드름 흉터

피부 노화로 인한 스트레스, 올리지오 리프팅으로 해결 가능해

작성일 : 2021-09-14 17:54 작성자 : 조현진

신촌이에스의원 박상혁 대표원장

 

 

올해는 유독 덥고 습한 여름이 지속됐다. 높은 기온은 땀과 피지 분비를 왕성하게 만들어 피부 노화를 촉진하기 때문에 여름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거나 양산 또는 모자를 쓰고 다니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이미 노화가 시작되어 처지고 늘어진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 많다. 홈 케어만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간편하고 빠르게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레이저 리프팅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

 

레이저 리프팅은 피부 탄력이 떨어져 처지고 주름진 피부를 관리해 주며, 초음파나 고주파, 이온을 이용하여 처진 근육을 올리고 탄력을 회복시켜 주름을 완화해 주는 시술이다.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별도의 회복 기간이 없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와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도 적은 부담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올리지오는 피부 진피층에 강력한 열을 가해 노화된 콜라겐이 재생되도록 높이는 피부 타이트닝 장비로, 잔주름 탄력 증대, 콜라겐 재생, 눈가 주름 개선, 모공 및 피부결 개선, 이중턱 개선에 즉각적인 효과가 있다. 모공이 넓거나 잔주름이 많은 경우에도 올리지오 리프팅 시술로 인해 효과를 볼 수 있다.

 

국내의 오랜 임상을 거쳐 출시된 장비로 비침습 방식으로 마취가 필요 없으며, 페이스팁과 아이팁이 다르게 제작되어 개인에게 맞는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다. 올리지오 팁에는 온도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피부 온도가 일정 기준 이상으로 오르면 자동으로 작동이 중지되도록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위험도를 줄인 시술을 할 수 있다. 페이스팁은 볼, 이마, 광대, 턱에 적용이 되고 아이팁은 눈가와 눈꺼풀에 적용이 가능하다.

 

올리지오 리프팅은 다양한 샷 모드를 진행할 수 있는 만큼 환자마다 피부 상태를 꼼꼼히 진단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충분한 시술 경험이 있는 전문 의료진이 있는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현명하다.

 

 

 

신촌이에스의원 박상혁 대표원장

 

 

“ 저작권자 ⓒ 대한의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